지구의 날을 기념한 더 노스 페이스 X 온라인 세라믹 협업 컬렉션
70년대 캘리포니아 등반 문화에 영감을 받은 친환경 컬렉션
2,020
지구의 날을 기념하여 더 노스 페이스(The North Face)가 LA에 기반을 둔 스트릿웨어 브랜드 온라인 세라믹(Online ceramics)과 손을 잡고 70년대 캘리포니아 등반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친환경 컬렉션을 출시했다.
동시에 더 노스 페이스는 지속가능성을 위해 2025년까지 재활용, 재생 또는 재생 가능 소재로 전환하겠다는 Re-Grind 프로젝트를 발표했다. 이번 온라인 세라믹과 협업은 더 노스 페이스 Re-Grind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. 75% 이상의 재활용 또는 유기농 소재로 이루어졌다.
이번 컬렉션에는 지속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제작된 눕시 자켓, 데날리 플리스, 베이스캠프 더플 등을 선보였다. 각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그린 컬러의 색조에 온라인 세라믹만의 위트 있는 그래픽이 매력을 한층 더했다.
온라인 세라믹 X 더 노스페이스 협업 제품은 유럽은 4월 27일 도버 스트리트 마켓 등 출시되며, 북미는 4월 29일에 출시될 예정이다.